티스토리 뷰

목차



     

     

     

     

    새우젓과 천일염, 고등어 등 주요 김장재료와 대중성 어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아래의 버튼으로 구매하세요!

     

    코리아 수산페스타: 김장철 맞이 최대 50% 할인

    해양수산부는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코리아 수산페스타’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새우젓, 천일염, 고등어 등 주요 김장재료와 대중성 어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과 할인 품목

    ‘코리아 수산페스타’는 전국의 대형·중소형 마트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김장에 꼭 필요한 천일염, 새우젓, 멸치액젓, 굴 등의 재료와 더불어 명태, 고등어, 마른멸치 등 대중성 어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 참여업체는 오프라인 18곳, 온라인 23곳으로, 총 41개 업체가 참여하여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참여 업체 및 세부 정보 확인

    소비자들은 참여 업체별 행사 기간과 세부 할인 품목을 대한민국 수산대전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선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온라인몰을 통한 편리한 구매 혜택도 제공됩니다.

    정부 비축 수산물 방출과 김장철 대책

    할인 행사와 더불어 해양수산부는 김장철 성수품 공급 확대 및 물가 안정을 위해 정부 비축 천일염 5000톤, 고등어 600톤, 오징어 200톤을 전통시장, 마트, 온라인몰 등에 저렴하게 방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장 대책기간인 이달 11일부터 29일까지는 천일염 원산지 특별단속을 실시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김장재료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양수산부의 의지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풍성한 김장철을 보낼 수 있도록 주요 김장재료와 많이 찾는 대중성 어종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김장재료 등 국산 수산물 ‘최대 반값’ 할인…12월 1일까지